본문 바로가기

스위스

<스위스>(28)로잔호텔 DE LA PAIX

 

로잔(Lausanne)호텔 DE LA PAIX

 

체르마트관광 - 라보지역 관광후

로잔시내 중심에 위치한 드라페 호텔에 도착합니다

드 라 페 호텔( 드 라 파이스호텔)

로잔 시내중심에 위치한 4성급 호텔입니다

 

 

 호텔 객실 넓고

깔끔하게 정리가 잘 되어있네요

깨끗한 침대시트가 맘에 듭니다.

객실에서 테라스로 나갈수가 있어요.

 

 

 테라스에 나가면 대략 이런뷰가 나오네요

호수 전망이 좋은 방이면 좋았을텐데...

 단체여행에서 전망은 볼북복이지요.

 

 

# 청결한 욕실

 

 

샤워실에 의자가 있는것이 특이하네요.

욕조는 없어요.

 

 

일회용품은 간단.

요즈음 샴퓨와 린스와 바디클렌져 기능을 담은

 통합된 삼퓨를 쓴다고 하네요.

 

 

# 티 테이블과 의자2개

객실내 무료 와이파이 가능해요

 커피포트와 차는 없네요

 

 

 

호텔에서 걸어서 5분 거리

야경이 아름다운 전망대와 대성당.

그리고 대성당 근처 광장에서

 축제가 열리고 있었는데...

 

밖에 나가는것 포기하고 일찍 잠을 청했습니다.

체르마트 트래킹이 무척이나 피곤했나봅니다

쾌적한 호텔에서 숙면을 취했습니다

 

 

테라스에서 로잔의 아침을 맞습니다

레만호수변 마을과 레만호수가 멀리 보입니다

 

 

# 호텔 아침식사

 

맛있는 크로와상과 소세지

스크램블에그, 과일, 요플레 커피 등등

맛있는 아침식사 든든히 합니다

 

 

오전 7시부터 아침식사.

오전 9시 호텔 출발한다네요

아침식사후 로잔구시가지 관광을 나섭니다.

 

 

 

 호텔 DE LA PAIX 위치는 시내 중심

 

호텔에서

로잔 노트르담 대성당 400m

기차역 600m

로잔 뤼민 700m

시청사와 팔뤼광장 500m

걸어서 40분-1시간 정도면

 구시가지 돌아볼 수가 있답니다.

 

 

호텔 앞 거리

 

 

호텔 1층은 명품샵

 

 

호텔 맞은편 건물 1층도 명품샾

 

 

호텔앞에는 작은공원도있으며

Coop 슈퍼마켓도 있습니다.

 

로잔은 스위스에서 치안상태가 안좋은 도시.

야간투어는 조심해야 한다며

우리 투어 가드 주의를 줍니다.

 

로잔은 여행중 1박을 하기위해 방문한 도시로

시내관광이 여행 일정에는 없습니다.

여행 시작하기전 시내관광 추천합니다

저희는 오전 7시30분~8시30분

로잔 시내 한바퀴 둘러보았답니다.

 

DE LA PAIX 호텔이어서 가능했습니다.

 

로잔 DE LA PAIX

객실, 식사, 위치가 좋은

로잔 시내 추천 호텔입니다.

 

로잔호텔 DE LA PAIX 홈페이지

http://www.hoteldelapaix.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