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뉴욕>(2)쉐이크쉑 버거(Shake Shack Burger

 

쉐이크쉑 버거(Shake Shack Burger)

 

뉴욕의 데니 마이어(Danny Meyer's)가 만든 버거 브랜드,

 뉴욕을 여행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번 맛보아야 할 음식이라며

패키지 여행상품에 포함되어 있네요.

 

케네디 국제공항에서 투어가이드 미팅후

첫번쩨 관광지인 브루클린으로 가는길.

 퀸즈지역에 위치한  매장에서

점심식사로 먹었어요.

 

 

 

 

쉐이크쉑 버거는

포테이토 번(빵)에 패티, 치즈, 토마토, 상추, 소스, 빵으로 만들어 졌어요

 

 

패티에서 약간 불에 탄 듯한 냄새가 나는데...

쉐이크 쉑 버거 특징이라고 하네요.

장시간 비행에 지쳐있는

나이든 우리에게는 입맛이 없어서 그런지 그닥

맛있게 먹지는 못했어요

 

 

고소한 감자칩과 음료수와 함께 먹으니

한끼 식사로는 부족함이 없네요.

 

 

브루클린브리지 근처에도 지점이 있네요

 

  본점은 뉴욕 메디슨스퀘어에 있는데,

사람들이 많아서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한다네요. 

 

투어팀들중 젊은 사람들은 맛있다고 ...

제 입맛에는 그냥 소소했어요